[포인트경제] 신라스테이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강화한다. 8월 19일부터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예약하는 ‘공홈족’을 위해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 증정 △추가 신라리워즈 포인트 제공 △캐세이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10+1 박’ 프로모션은 신라호텔·신라모노그램·신라스테이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라스테이 객실을 예약한 회원이 첫 투숙일로부터 24개월 이내에 10박을 투숙하면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3000포인트를 추가로 받는다.
회원 전용 객실 패키지 예약 시에도 포인트 증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릴렉싱 위드 록시땅’, ‘몬순 호캉스’, ‘써머 다이브: 신라스테이 X 아레나’ 등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투숙 중 또는 다음 투숙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며, 이 프로모션은 9월 14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 항공사 캐세이퍼시픽과 협력해 캐세이 회원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한 캐세이 회원은 1박당 300 아시아 마일즈가 적립되며,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 시 상시 10% 할인 혜택을 받는다. 체크인 시 객실 및 패키지 결제 시 캐세이 실물카드 또는 디지털 회원카드를 제시하면 마일리지 적립과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 항공권 구매뿐 아니라 여행,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캐세이 멤버십의 고유 화폐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