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인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직접 표현하며,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으로 비출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을 예고했다.
19일 웨이크원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제로베이스원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의 추가 콘셉트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콘(ICON) 버전'으로 명명된 신규 콘셉트 티저에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제로베이스원이 묘사돼있다.
화보 촬영 현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런웨이를 걷는 듯한 모습과 함께, 각종 음향 장비와 전선 등의 오브제를 더한 채 포즈를 취하는 멤버들의 눈빛은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이러한 티저 속 모습들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대호의 어나운스먼트 영상과 함께, 컴백무대들로 펼쳐질 제로베이스원의 새로운 자신감들을 기대케 한다.
방송인 김대호는 타이틀곡 '아이코닉(ICONIK)'에 대해 "음악부터 안무, 콘셉트, 비주얼까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자신감 풀충전 송"이라고 귀띔해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는 제로베이스원이 제로즈(ZEROSE, 팬덤명)와 함께 걸어온 음악 여정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앨범으로,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