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 온라인 커뮤니티
이혼 소식을 전했던 윤민수가 아직도 전처와 함께 한집살이 근황을 밝혀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윤민수 김민지 이혼
SBS '미운 우리 새끼'
지난 1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말미에는 윤민수의 출연 영상이 선공개됐습니다.
이날 어둠 속에서 홀로 눈을 뜬 윤민수는 호피 무늬 잠옷과 파격 헤어 스타일로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그는 지난 2024년 결혼 18년 만에 김민지와 이혼을 발표해 큰 화제가 됐습니다. 두 사람은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윤후의 부모로서도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윤민수는 "이혼 기사가 난 건 작년이다. 정확하게 서류 정리가 된 건 두 달 정도 밖에 안 됐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윤민수, 이혼한 전처와 아직 한집살이 중
SBS '미운 우리 새끼'
그는 "우리는 어렸을 때 너무 일찍 결혼했다. 연락도 하고 일단 아직도 같이 지내고 있다"는 폭탄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모벤져스는 "엄마야", "한집에"라며 충격을 표했습니다.
자신의 방 전등이 깜빡거리자 윤민수는 문을 열고, "전구 남은 거 있어? 자나?"라고 누군가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화면에는 '후 엄마 방'이라고 적혀있어 전처와 아직 동거 중임을 짐작케 해 충격을 안겼습니다.
그후 방문이 열렸고, 출연진 모두가 놀라움을 표해 궁금증을 안겼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두 사람은 이혼 발표 후에도 함께 아들 윤후의 졸업식에 함께 참석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지난 5월에는 윤민수와 전처, 아들이 함께 해외 가족 여행을 떠난 근황이 공개돼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나란히 식당에 앉아 미소 짓는 세 가족을 재조명한 일부 누리꾼들은 "아메리칸 스타일이다", "어떻게 같이 살지?", "여행도 가더니 아직도 한집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충격을 표하고 있습니다.
윤민수 김민지 이혼 이유 무엇?
김민지 인스타
윤민수는 1살 연상의 김민지 씨와 지난 2006년 6월 4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 슬하에는 아들 윤후가 있습니다.
이후 2024년 이혼을 발표했습니다. 이혼 발표 당시 김민지 씨는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라고 밝히며 “저랑 윤후 아빠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해서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이혼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래도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며 후의 엄마 아빠로 최선을 다할 것이니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