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에서 알려드려요
• 임영웅, 11곡으로 꽉 채운 2집 앨범으로 돌아온다
• 다양한 장르의 트랙리스트에 직접 그린 이모지까지
• 예능과 음악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영웅의 행보
임영웅이 공개한 두 번째 앨범 'IM HERO 2'의 콘셉트 이미지.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습니다. 오는 29일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 가 공개를 앞두고 있거든요.
'IM HERO 2'의 트랙리스트에선 임영웅이 직접 그린 이모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답장을 보낸지’, ‘순간을 영원처럼’, ‘들꽃이 될게요’ 등 총 11곡이 담겼습니다. 발매 전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임영웅이 직접 그린 이모지까지 더해져 그의 위트와 섬세한 감각을 엿볼 수 있었죠. 단순한 곡 소개를 넘어, 새로운 음악 여정에 대한 기대를 한층 키운 셈이에요. 다양한 장르를 예고한 만큼, 이번 앨범은 임영웅의 확장된 스펙트럼을 확인할 기회입니다.
임영웅이 공개한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타임테이블.
앨범 외 팬들을 위한 방송 활동도 풍성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SBS 신규 예능 〈섬마을 총각〉 에서는 임영웅의 첫 고정 출연이 예정돼 있고, JTBC 〈뭉쳐야 찬다 4〉 합류 소식도 반갑죠. KBS 2TV 〈불후의 명곡〉 은 ‘임영웅과 친구들’이라는 타이틀로 단독 특집을 준비했습니다. 이적, 노브레인, 린, 로이킴 등 여러 아티스트가 임영웅의 노래를 새롭게 해석해 부를 예정이에요.
음악과 무대, 그리고 방송까지. 임영웅은 이번 가을, 경계를 넓히며 또 다른 영웅적 순간을 만들어갈 준비를 마친 듯 합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