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은하 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가수 지드래곤의 생일을 위해 직접 담근 파김치 선물하며 눈길을 끌었다.
18일 홍진경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 “오직 한 사람을 위한 파김치, 생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진경은 직접 손질한 파로 파김치를 무치기 위한 준비부터 완성된 파김치를 그릇에 담고 보자기로 정성스럽게 포장하는 과정까지 공개했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직접 제작한 초대장을 받고 동료들과 인증사진을 찍으며 파티에 참석한 홍진경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지드래곤 옆자리에 앉아 환하게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날 생일 파티에는 홍진경뿐만 아니라 조세호, 덱스, 배우 정해인, 세븐틴의 부승관·디에잇·호시 등이 참석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파티 현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했고 지드래곤과 절친들의 우정 어린 순간들이 사진을 통해 전해졌다.
누리꾼들은 “오빠한테 이렇게 좋은 친구들이 있어서 너무 기쁘다”, “한 사람을 위한 파김치라니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 “진경 님의 파김치 저도 맛보고 싶다” 등 열띤 반응을 보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홍진경은 최근 결혼 22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그는 당시 “전남편과도 잘 지내고 있다”라며 원만한 관계를 강조했고 “부모의 마음은 변함없다. 딸 라엘이를 위한 케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해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현재 홍진경은 방송 활동과 더불어 개인 계정, 그리고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며 밝은 근황을 전하고 있다. 이번 지드래곤 생일 파티 현장 공개 역시 팬들에게 따뜻한 미소와 즐거움을 선사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홍진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