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의 예비신랑' 문원, 법적 대응하겠다며 강하게 밀고 나오는 근황 (+해명, 논란, 고소, 혼전임신, 양다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요태 '신지의 예비신랑' 문원, 법적 대응하겠다며 강하게 밀고 나오는 근황 (+해명, 논란, 고소, 혼전임신, 양다리)

살구뉴스 2025-08-17 23:07:21 신고

3줄요약
신지 인스타그램 / 문원 인스타그램 신지 인스타그램 / 문원 인스타그램

가수 신지의 예비신랑 문원이 최근 불거진 악성 루머에 정면 대응을 선언했습니다. 그는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한 형사 고소를 진행하며 강경한 법적 조치를 예고했는데요. 결혼을 앞둔 문원이 혼전임신설, 양다리 의혹등 각종 논란에 휘말리자, 더 이상 묵과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한 것입니다.

"허위사실 유포, 고소장 접수했다"

문원 인스타그램 문원 인스타그램

문원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DLG는 8월 16일 공식 입장을 내고 “문원 씨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 행위가 심각한 수준에 달해, 피해가 중대한 사안에 한해 작성자들을 상대로 형사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근거 없는 소문 확산이나 자극적인 콘텐츠 제작 및 배포가 확인될 경우 단호히 대응할 예정”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문원, 직접 SNS 통해 심경 고백

문원 인스타그램 문원 인스타그램

문원 역시 개인 SNS를 통해 목소리를 냈습니다. 그는 “지난 영상 이후 많은 분들의 걱정 덕분에 제 태도와 언행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닌 내용들이 과장되고 왜곡되며 빠르게 퍼지고 있고, 그로 인해 저뿐 아니라 주변인들까지 심각한 피해를 보고 있다”며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이어 “더 이상의 피해 확산을 막기 위해 법적 대응을 결심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생활 고백 이후 이어진 논란

신지 유튜브 신지 유튜브

앞서 문원은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혼 사실과 딸의 존재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문원의 과거와 관련된 논란과 추측성 글이 빠르게 확산됐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혼전임신설, 양다리설 등을 제기하며 문원을 겨냥했고, 그 결과 문원의 SNS에는 욕설 메시지와 인신공격성 댓글이 쏟아졌습니다. 이에 신지와 문원은 직접 협의이혼 확인서까지 공개하며 “사실이 아닌 루머”라 선을 그었지만,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의 악의적 공격은 좌시하지 않겠다"

MBC MBC

문원 측은 허위사실 유포 행위가 단순한 소문을 넘어 명예와 인격을 침해하는 불법 행위라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문원은 “앞으로도 거짓과 루머에는 단호히 대응할 것”이라며 강경한 태도를 재확인했습니다. 이번 법적 대응이 신지와 문원을 둘러싼 무분별한 논란을 잠재울 분수령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