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얼굴 곳곳에 상처…범접 불가 아우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비투비 이민혁, 얼굴 곳곳에 상처…범접 불가 아우라

iMBC 연예 2025-08-15 14:56:00 신고

그룹 비투비(BTOB) 이민혁(HUTA)의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2025 이민혁(허타) 콘서트 '훅 - 후 : 킹'(2025 LEEMINHYUK(HUTA) CONCERT 'HOOK - WHO : KING')'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붉은 배경 속 이민혁의 조각 같은 비주얼을 담고 있어 글로벌 팬들을 '심쿵'하게 했다. 이마를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얼굴 곳곳에 난 상처가 거칠면서도 매혹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포스터 속 이민혁은 한쪽 얼굴을 가린 포즈와 더불어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포스를 과시했다. 이민혁의 더욱 강력해진 카리스마가 녹아 있는 포스터가 '훅 - 후 : 킹'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훅 - 후 : 킹'은 이민혁이 지난 2022년 선보인 '붐(BOOM)' 이후 약 3년 2개월 만에 솔로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는 중이다.

앞서 이민혁은 지난달 '워터밤 서울 2025(WATERBOMB SEOUL 2025)'에 출연해 '워터밤 남신'다운 화끈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3년 만의 솔로 앨범 '훅(HOOK)'을 발표, 타이틀곡 '보하라(Bora)' 활동을 통해 심장을 강하게 울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퍼포먼스 대가' 진가를 뽐내며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렸다.

뜨거운 기세를 몰아 솔로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확정한 이민혁은 한 단계 진화한 무대와 더 깊어진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민혁의 단독 콘서트 '훅 - 후 : 킹'은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비투비 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