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가 퍼블리싱하고 해긴, 게임이야기가 공동 개발한 신작 수집형 RPG ‘영웅줍줍 장비줍줍’이 8월 1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신작은 인기 IP인 '드래곤빌리지'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하이브로의 노하우와 글로벌 시장에서 개발력을 인정받은 해긴의 기술력이 만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출처=하이브로
'영웅줍줍 장비줍줍'은 어리버리한 신입 영주와 어딘가 부족한 B급 용사들이 마왕을 토벌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담고 있다. 유저는 전설의 성검을 다루는 영주가 되어 개성 넘치는 기사, 마법사, 궁수 등 용사들을 이끌며 의외의 조합에서 터져 나오는 시너지를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누구나 쉽게 빠져들 수 있는 직관적인 성장 시스템을 강점으로 내세워 유저 접근성을 높였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 예약 보상 지급을 기본으로, 7일간 접속만 해도 태생 5성 영웅과 S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알프레도와 함께하는 특별 7일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하트 줍줍 8일 미션’ 등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쉽게 정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영웅줍줍 장비줍줍’은 B급 감성의 캐릭터와 누구나 쉽게 빠져들 수 있는 직관적인 성장 시스템이 가장 큰 매력”이라며, “유저들이 스트레스 없이 캐릭터를 모으고 키우는 즐거움을 만끽하도록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영웅줍줍 장비줍줍'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