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윤지 기자] 배우 최희진이 드라마 ‘아이돌아이’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최희진이 지니TV 드라마 ‘아이돌아이’에 홍혜주 역으로 출연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돌아이’는 덕심 만렙 스타 변호사 맹세나(최수영)가 살인 용의자로 몰린 최애 아이돌 도라익(김재영)의 사건을 맡으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최희진이 맡은 홍혜주는 재벌가 차녀로 타고난 미모를 지닌 인물이다. 홍혜주는 그룹 ‘골드보이즈’의 비주얼 센터이자 보컬인 도라익의 전 연인으로 등장해 극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최희진은 2017년 ‘롯데리아’ CF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힙하게’, ‘힘쎈여자 강남순’, ‘로얄로더’, ‘모텔 캘리포니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지난 5월 방영된 JTBC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에서는 해숙(김혜자)의 곁을 지킨 반려묘 쏘냐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최희진은 드라마뿐 아니라 뮤직비디오에서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4년 3월 공개된 ‘데이식스(DAY6)’의 ‘웰컴 투 더 쇼(Welcome to the Show)’ 뮤직비디오에서는 유승호와 함께 핑크빛 커플 호흡을 맞추며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최희진은 그루비룸, 기리보이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연기와 화면 장악력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