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모드하우스에 따르면 유네버멧은 이날 오후 6시 첫 앨범 ‘유네버멧’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신고식을 치른다.
‘유네버멧’은 기존 보이밴드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진정성 있는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찾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됐다. 아직 완성되지 않은 소년들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날 것의 정체성’으로 표현하며, 그 여정을 음악으로 풀어냈다. 앨범은 내일의 불확실성을 두려워하지 않는 ‘우연’의 설렘, 정답 없는 세상 속에서 나를 던지려는 ‘도전’ 그리고 매번 넘어질 때마다 새겨지는 ‘상처’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전한다. 이 세 가지 키워드를 통해 트리플 타이틀곡이 탄생했다.
각 트랙은 소년들이 경험하고, 앞으로 겪어야 할 진짜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담고 있다. ‘유네버멧’은 아이돌이라는 규격을 넘어서, 멋있어 보이기 위한 음악이 아닌 ‘진짜 소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트리플 타이틀곡 ‘유 네버 멧’(You Never Met), ‘던져’(Storm), ‘보이튜브’(BOYtude) 외에도 ‘뉴’(New), ‘인스턴트 케미스트리’(Instant Chemistry), ‘에고 : 리미트리스’(EGO : Limitless), ‘에덜레슨스’(Adolescence) 등 7곡의 매력적인 트랙이 포함된다.
앨범 발매와 함께 유네버멧의 슈퍼 타이틀 트랙을 결정하는 ‘그래비티’(Gravity)가 시작된다. 팬들의 선택에 의해 아이덴티티(idntt)의 첫 정체성이 결정되며, 이 정체성을 바탕으로 유네버멧이 성장하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