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아이브(IVE)가 자신들만의 반전해석을 더한 '이블 큐피드(EVIL CUPID)'로 등장, 컴백 분위기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 미니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기 다른 비밀을 지닌 6인 6색 큐피드로 변신한 아이브 여섯 멤버들이 묘사돼있다.
텀블러를 떨어뜨리고 핑거 크로스를 취하거나 '큐피드 가이드북(CUPID'S GUIDEBOOK)' 속 숨겨진 리볼버를 꺼내는 등 서늘한 분위기의 장면과 연결되는 '큐피드' 아이브의 모습은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또 커플들의 다툼을 지켜보던 안유진의 등장과 함께 전개되는 과감한 모습들과 함께, 블랙 콘셉트 의상을 갖춘 채 등장한 직후 검은 날개와 사라지는 판타지 장면들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러한 장면흐름은 "베일을 걷어내 비밀스러운 Myth / 선악이 공존해 바로 내 표정에"라는 노랫말을 담은 음원 포인트와 함께 아이브스러운 반전의 큐피드 콘셉트를 기대케 한다.
미니 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은 예측 가능한 서사를 벗어나 숨겨왔던 태도와 입체적인 정체성을 수면 위로 끌어올린 앨범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5일 미니4집 '아이브 시크릿(IVE SECRET)'을 발표, 타이틀곡 'XOXZ'로 활동을 재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