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쿤스트, 민호 상대로 '축구는 스포츠다' 선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드쿤스트, 민호 상대로 '축구는 스포츠다' 선언?!

스타패션 2025-08-08 21:02:58 신고

3줄요약
/사진=나혼자산다
/사진=나혼자산다

 

오늘(8일) 밤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쿤스트와 샤이니 민호가 축구 자존심을 걸고 벌이는 불꽃 튀는 승부차기 대결이 펼쳐진다. '멘털 공격 1인자' 코드쿤스트와 '압도적 피지컬' 민호의 자존심 대결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코드쿤스트는 절친들과 함께 작업실 대청소를 하던 중, 실내 스포츠 게임장에서 2 대 2 대결을 벌이게 된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코드쿤스트의 축구 자존심을 건드린 민호와의 승부차기 빅 매치가 예고되며 현장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절친들조차 "사실상 이게 메인"이라며 두 사람의 대결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코드쿤스트는 경기를 앞두고 "축구는 게임이 아니라 스포츠다. 축구는 이겨야 한다"라며 강한 승부욕을 드러냈다.

경기 시작 전부터 두 사람은 서로에게 농담을 던지며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첫 주자로 나선 코드쿤스트가 여유롭게 득점에 성공하자, 민호의 눈빛이 돌변하며 긴장감이 감돌았다. 코드쿤스트는 슈팅 훈수를 두며 민호의 멘탈을 흔드는 등 노련한 '멘털 공격'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멘털 공격수' 코드쿤스트가 '압도적 피지컬' 민호를 꺾고 승리할 수 있을지,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코드쿤스트는 '아이언맨 꿈나무' 민호와 '체대 출신 민호 형' 민석의 반전 운동 실력에 깜짝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둘이 폼이 똑같냐"라며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예측불허 스포츠 대결은 오늘 밤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드쿤스트와 민호의 불꽃 튀는 승부차기 대결은 오늘 밤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싱글 라이프 트렌드를 선도하는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나혼자산다 #코드쿤스트 #샤이니민호 #승부차기 #축구대결 #예능 #MBC #오늘밤11시10분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