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데뷔 신인 KiiiKiii가 '주간아이돌'에 출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데뷔곡 'DANCING ALONE'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KiiiKiii는 '스컬댄' 최초 성공에 도전하며, 그룹명을 놓고 팬들을 설득하는 '무근본 토론'까지 펼칠 예정이다.
KiiiKiii는 '주간아이돌'의 간판 코너 '스컬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2025년 데뷔 팀 중 아직 '스컬댄'에 성공한 팀이 없다는 사실에 KiiiKiii는 남다른 각오로 임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실수 연발에 MC 형준은 "너희 우리 길 걸을 거니!"라며 걱정했다는 후문. 과연 KiiiKiii가 '스컬댄' 최초 성공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주간 팬케이트' 코너에서는 더욱 흥미진진한 광경이 펼쳐진다. KiiiKiii의 새로운 그룹명을 두고 '꺼억' 팀과 '쩝쩝' 팀으로 나뉘어 팬들을 설득하는 '무근본 토론'이 진행된 것. '쩝쩝' 팀은 논리적인 주장으로, '꺼억' 팀은 센스 넘치는 구호로 팬심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팬들의 선택을 받은 새로운 그룹명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KiiiKiii의 '스컬댄' 도전기와 새로운 그룹명을 건 '무근본 토론'의 결과는 8월 8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KiiiKiii는 신선한 매력과 예능감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간아이돌 #KiiiKiii #스컬댄 #무근본토론 #MBCM #MBC에브리원 #아이돌예능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