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직장인들2’ 첫 공개 임박…신동엽 대표 두고 월루+칼퇴 가능할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쿠팡플레이 ‘직장인들2’ 첫 공개 임박…신동엽 대표 두고 월루+칼퇴 가능할까

TV리포트 2025-08-08 07:27:51 신고

[TV리포트=신윤지 기자] ‘직장인들’ 시즌 2 서막이 올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가 오는 9일 첫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진짜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치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 코미디다.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부장으로 합류한 백현진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컴퓨터 모니터를 바라보며 흐뭇하게 웃고 있는 대표 신동엽을 비롯해 김민교, 이수지, 현봉식, 김원훈, 지예은, 차정원(카더가든), 심자윤(STAYC 윤), 그리고 부장 백현진까지 총 9명의 DY기획 직원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DY기획 최고의 마케팅 솔루션을 드립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왠지 모르게 어딘가 불편하면서도 묘한 기류가 감돌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서는 시즌 2의 뉴페이스 백현진 부장이 점심시간의 예민함과 돌발 행동으로 현장 분위기를 냉랭하게 만드는 모습이 그려진다. 그는 시키지도 않은 노래를 부르고 갑작스러운 분노를 표출하는 등 예측 불가한 캐릭터로 신동엽 대표가 좋아할 만한 행동을 기가 막히게 찾아내며 능력 만렙 엘리트 부장의 면모를 보인다.

특히 백현진은 ‘굴러들어 온 돌’ 신세로 무늬만 실세인 현 부장 김민교와 팽팽한 긴장 관계를 형성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깐족 천재’ 김원훈과 백현진의 날 선 신경전도 예고돼 웃음과 긴장이 공존하는 오피스 풍경이 펼쳐질 예정이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시즌 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