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우, 예비 신부 얼굴 최초 공개…”야노 시호 닮은꼴” (‘살림남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민우, 예비 신부 얼굴 최초 공개…”야노 시호 닮은꼴” (‘살림남2’)

TV리포트 2025-08-08 00:33:48 신고

[TV리포트=김해슬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 예비 신부 얼굴이 공개됐다.

지난 7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 선공개 영상에는 이민우와 그의 예비 신부 모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이민우는 “저 이제 장가갑니다”라며 “(여자친구가) 사실 홑몸이 아니다. 뱃속에 아이가 있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이민우는 “2013년 1월 지인과 만나는 자리에서 예비 신부를 처음 만났다”며 첫 만남을 떠올렸다. 그는 “이 친구도 힘든 시간을 보냈더라. 오랜만에 봤는데 딸도 있고 이혼도 했더라”고 밝혔다.

예비 신부가 딸을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밝힌 이민우는 예비 신부와 아이를 함께 품고 가정을 꾸리겠다는 뜻을 전했다.

특히 선공개 영상에서는 예비 신부 얼굴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재일교포 3세인 이민우 예비 신부는 모델 야노 시호와 배우 이민정을 닮은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6세 딸과 이민우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따뜻한 가족 분위기를 전했다.

이민우는 ‘살림남’을 통해 연애부터 결혼까지 풀 스토리를 방송 최초이자 단독으로 공개한다. 베일에 싸여 있던 러브스토리와 가족 일상이 드러나는 만큼 시청자들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그는 지난달 25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최근 여러 가지 상황들을 겪으며 심적으로 힘들고 지쳤을 때 가족에 대한 의미를 다시 되새겨 보게 됐다. 언젠가 ‘서로 힘이 되어 주는 나만의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막연한 마음이 있었다. 그러던 중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소중한 인연과 서로 같은 마음을 확인하고 한 가족이 되기로 했다”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