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랑을 위하여' 염정아♥박해준 재회...촬영지와 인물관계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첫, 사랑을 위하여' 염정아♥박해준 재회...촬영지와 인물관계도

국제뉴스 2025-08-05 20:11:14 신고

'첫, 사랑을 위하여'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 TVN 제공 
'첫, 사랑을 위하여' 몇부작 등장인물 출연진 / TVN 제공 

염정아, 박해준, 최윤지, 김민규의 인연이 시작된다.

tvN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연출 유제원, 극본 성우진, 기획·제작 스튜디오드래곤·쇼러너스) 측은 2회 방송을 앞둔 5일 '청해'에서 미묘하게 만나고 얽히는 이지안(염정아 분), 류정석(박해준 분), 이효리(최윤지 분), 류보현(김민규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첫, 사랑을 위하여'가 현실 공감 가득한 인생 힐링 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유쾌하고 따뜻하게 스며드는 일상 스토리 속, 예기치 못한 전개와 반전을 선사하며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무엇보다 극 중 모녀로 호흡을 맞춘 염정아와 최윤지의 열연이 빛났다. 이지안, 이효리 모녀의 애끓는 오열 엔딩은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히며 안타까움을 더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청해'를 다시 찾은 이지안과 류정석의 만남을 포착해 눈길을 끈다. 류정석은 마을 주민들의 부탁에 캠핑카가 고장 난 이효리, 이숙(양유진 분)에게 도움을 건넨 바 있다. 하지만 사실은 알고 보면 이지안과도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이다. 바로 그는 이지안의 중학생 시절 첫사랑 상대였던 것. 딸을 찾아온 ‘청해’에서 첫사랑과 뜻밖의 재회를 하게 된 이지안과 류정석의 과거사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어느덧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는 이효리와 류보현의 모습도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류보현이 이효리의 눈치를 보면서 고장 난 캠핑카를 살피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는 이효리가 류보현 앞에서 시무룩한 표정으로 가만히 서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지안, 류정석과 또 다른 인연으로 새로운 관계를 맺어갈 두 사람의 이야기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5일 방송되는 2회에서 이지안은 딸을 위해 살기로 결심하지만, 이효리와의 갈등은 갈수록 더욱 깊어진다"라며 "'청해'에서 다시 마주하는 이지안, 이효리 모녀와 두 사람을 연결시켜 줄 다양한 인연들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첫, 사랑을 위하여'는 총 12부작이며, OTT는 티빙과 웨이브이다. 촬영지는 양주한국병원, 헌화로, 사천해변, 쌍계로, 정금교, 야로면 느티나무, 부남해변 등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