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앰퍼샌드원(AMPERS&ONE)이 신곡 '그게 그거지'를 앞세워 당당한 '불량천사'의 면모를 표출한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앰퍼샌드원 미니 3집 ‘LOUD & PROUD’(라우드 앤 프라우드)의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직전 콘셉트 포토 속 소시지 다이너마이트, 바게트 방망이, 표지판 칼 등 고정관념을 깨는 기발한 무기 오브제를 더한 배경과 함께 수록곡 크레딧이 표기돼있다.
이에 따르면 앰퍼샌드원 ‘LOUD & PROUD’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게 그거지 (That’s That)’를 포함해 ‘삐걱삐걱 (Seesaw)’, ‘Get Famous’, ‘길을 비켜 (Move Out)’, ‘일냈어 (Did It)’, ‘I’m Down’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전작에 이어 멤버 나캠든과 마카야가 전곡 작사에 참여한 바는, 한층 단단해진 이들의 음악적 정체성과 메시지의 진정성을 짐작케 한다.
미니 3집 ‘LOUD & PROUD’는 기존의 선입견을 깨는 ‘불량 천사’ 콘셉트처럼, 세상의 선입견과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당당하게 나아가겠다는 앰퍼샌드원의 태도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앰퍼샌드원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LOUD & PROUD’를 발매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