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정가은, 택시 문의 대폭발…”이메일 예약제 운영하겠다”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혼’ 정가은, 택시 문의 대폭발…”이메일 예약제 운영하겠다” [RE:뷰]

TV리포트 2025-08-05 01:28:17 신고

[TV리포트=은주영 기자] 최근 택시기사 도전 소식을 알린 배우 정가은이 ‘가은 택시’의 향후 운영 계획을 밝혔다. 

지난 4일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에는 ‘분명 무알콜 운행 중인데 이야기할수록 술며드는 손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정가은이 택시를 운전하며 손님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본격적으로 영상을 시작하기에 앞서 정가은은 ‘가은 택시’를 향한 많은 관심에 감사를 표했다. 그는 “택시를 타고 싶다고 지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다. 지인분들뿐만 아니라 댓글이나 여러 경로를 통해 예약할 수 없냐고 해주신다”라며 ‘가은 택시’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정가은은 “선배님들 말씀을 들어보니 예약제로 운행하다 보면 단골이 생기기도 한다더라. 그래서 일반 운행과 예약 운행을 병행해 보려고 한다”라며 예약제 도입 소식을 알렸다. 특히 그는 “더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 그러다가 사전 예약 수익금을 저소득 가정 여아를 위한 위생용품 키트 지원 캠페인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라며 뜻깊은 마음을 전달했다. 

택시는 이메일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정가은은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택시 면허 취득, 택시 회사에 취직하는 모습을 공유하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그는 방송에서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불안정한 수입 때문에 경제적으로 어려워져 택시 기사에 도전했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지난 2016년 결혼해 딸을 얻었지만 결혼 2년 만에 이혼했다. 현재는 싱글맘으로서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은주영 기자 ejy@tvreport.co.kr / 사진= 정가은, 채널 ‘원더가은_정가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