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정동원(JD1)이 디지털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 발매를 앞두고 사전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원은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지 러버(Easy Lover)’의 발매를 앞둔 인터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영상 속 정동원은 트렌디한 티셔츠와 다양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으며, 은은한 미소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박진영 선배님의 '이지 러버(Easy Lover)'를 리메이크한 앨범 자켓 촬영을 하러 왔다”며 “어제 잠을 못 자고 와서 피곤하지만, 촬영 콘셉트가 밝게 웃는 것보다 은은한 분위기여서 오히려 잘 어울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곡의 감상 포인트에 대해 “순수한 남자가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나쁜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라며, “연애 경험이 없는 저로서는 오히려 그런 순수함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었다”고 설명해 진솔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원곡자 박진영과의 협업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어릴 적부터 롤모델이었던 선배님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많은 조언과 칭찬, 그리고 리메이크 기회를 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해 깊은 존경심을 표현했다.
또한,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은 '이지 러버(Easy Lover)' 챌린지에 대해서는 “이렇게 주목받을 줄은 몰랐다”며 “그저 열심히 준비했을 뿐인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고 칭찬도 해주셔서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상의 말미, 정동원은 “정동원 버전의 ‘이지 러버(Easy Lover)’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환한 미소로 손인사를 전했다. 특히 인터뷰 말미에 깜짝 공개된 신곡 일부는 정식 발매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사전 인터뷰 영상은 5일 정식 발매 전까지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JD1)의 리메이크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는 5일 오후 6시, 멜론·지니·벅스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JD1로서의 활동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와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정동원은 현재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