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한 남편, 유흥주점서 외국인과 즐겼다…소름 돋는 농촌 마을의 비밀 (‘탐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귀농한 남편, 유흥주점서 외국인과 즐겼다…소름 돋는 농촌 마을의 비밀 (‘탐비’)

TV리포트 2025-08-04 09:05:53 신고

[TV리포트=강지호 기자] 방송인 김풍이 “우리나라에서 벌어지는 일이냐”며 경악한 농촌 불륜 실화가 공개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는 귀농한 남편의 바람을 의심하는 의뢰인의 사연이 소개된다.

의뢰인의 남편은 2년 전 정리해고를 당하고 고향 농장으로 내려가 홀로 귀농 생활을 시작했다. 아내와는 주말부부로 지내던 그는 귀농 1년 뒤부터 바쁘다며 점차 연락이 뜸해졌다.

남편의 서울 방문이 줄어들자 아내는 그의 외도를 의심했다. 의심이 커지던 중 의뢰인은 한 통의 메시지와 함께 나체로 잠든 남편의 사진을 받고 충격에 빠졌다.

탐정단의 조사 결과 의뢰인의 남편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외국인 무용수와 불륜 관계에 저지르고 있었다. 의뢰인과 탐정단은 해당 여성이 의뢰인과 남편을 이혼하게 한 후 결혼을 통해 국적을 취득하려고 한 정황이 있음을 알아낸다. 결국 의뢰인의 신고로 내연녀는 불법 취업 사실이 드러나 강제 추방된다.

하지만 사건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추방 직전의 내연녀는 의뢰인에게 “넌 눈뜬 장님이었다”는 말을 남긴다. 불륜 상대가 한 명이 아니라는 사실을 시작으로 이후 의뢰인은 상상도 못 했던 진실과 마주하게 되며 충격에 휩싸인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조현아가 일일 탐정으로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티아라 효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결혼설’에 휩싸인 조현아가 숨겨뒀던 속내를 전할 예정이다.

농촌 불륜 사건에 얽힌 반전과 숨은 진실, 조현아의 깜짝 고백은 월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지호 기자 khj2@tvreport.co.kr / 사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