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써니땡큐’ 강소라, “영화 ‘써니’는 내 덕” 발언에 ‘진실’ 판정…반전 예능감 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임써니땡큐’ 강소라, “영화 ‘써니’는 내 덕” 발언에 ‘진실’ 판정…반전 예능감 폭발

메디먼트뉴스 2025-08-03 11:50:3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배우 강소라가 예능 프로그램 '아임써니땡큐'에서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거짓말 탐지기 게임에서 던진 자신감 넘치는 발언이 '진실'로 판정받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8월 2일 방송된 MBC '아임써니땡큐'에서는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이은지 '써니즈' 멤버들이 중국 광시성 북제산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아름다운 자연 속 글램핑장에서 직접 저녁 준비에 나섰지만, 'K-주부' 강소라와 김보미조차 '마법의 가루'도 살리지 못한 찌개와 탄 냄비밥을 만들며 웃음을 안겼다. 취사병 출신 MC 김성주와 장하오는 안타까움과 팩폭을 날리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음 날 써니즈는 해발 1,100m 절벽 위에서 아찔한 공중 곡예를 감상하고, 발밑이 훤히 보이는 유리잔도를 건너는 등 용기 있는 도전에 나섰다. "내가 하는 것도 아닌데 다리에 힘이 풀리더라"며 주저앉기도 했던 강소라는 멤버들과 서로를 다독이며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었다.

밤이 되자 '거짓말 탐지기' 게임으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시간이 이어졌다. 김보미와 김민영은 가족 사랑과 연기에 대한 솔직한 답변을 내놨지만, 거짓으로 판정받아 웃음을 유발했다.

반면, 강소라가 "영화 '써니'가 흥행한 건 내 덕분"이라고 자신감 넘치게 말하자 모두가 장난이라 생각했다. 하지만 결과는 '진실'로 판정받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예상치 못한 결과에 출연진들은 배꼽을 잡았고, 강소라는 반전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써니즈는 5일 만에 대도시 난닝에 도착해 활기 넘치는 도심의 분위기를 만끽했다. 80년 역사의 유서 깊은 레스토랑에서 펼쳐진 만찬과 경극 공연에 감탄하며 다음 주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