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남’ 조세호, 조기 퇴근 셀프 반납…담당 VJ 날벼락 (1박 2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의리남’ 조세호, 조기 퇴근 셀프 반납…담당 VJ 날벼락 (1박 2일)

iMBC 연예 2025-08-02 22:30:00 신고

문세윤이 '패요 미션'에 도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1박 2일' 팀은 저녁식사 복불복으로 특정 멤버의 선택을 다른 멤버들이 예측하는 '유돈노미' 미션을 진행한다. 그중 맏형 김종민의 선택을 예측하는 차례가 되면서 멤버들에게는 4개의 '까나리카노'와 단 1개의 '아메리카노' 중 김종민이 아메리카노를 찾을 수 있을지 택하는 문제가 주어진다.

18년 동안 '1박 2일'의 멤버로 활약하며 수많은 까나리카노를 구별해 낸 김종민이지만, 멤버들은 이번만큼은 어려울 것이라 생각하고 그가 틀릴 것으로 예측한다. 멤버들은 잠시 다른 곳에 이동해있었던 김종민에게 일부러 틀리라는 시그널까지 보내며 미션 성공을 위한 밑작업을 펼친다.

그러나 '1박 2일' 18년 차의 자존심이 발동한 김종민은 눈에 불을 켠 채 아메리카노 수색에 나선다. 과연 김종민이 20%의 낮은 확률을 뚫고 까나리카노 복불복의 신으로 등극할 것인지, 오답을 선택하며 동생들에게 저녁식사를 안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패배 요정 선발 대회'에서 우승하며 '1박 2일'의 공식 패요(패배 요정)가 된 문세윤은 둘째 날 먼저 퇴근한 멤버들을 뒤로한 채 '패요 미션'에 도전한다. 그는 "내 패배 요인은 100% 이준 때문이다. 괜히 이준과 같은 팀을 한다고 오지랖 부렸다"라며 후회한다.

그런가 하면 조세호는 스스로 조기 퇴근을 반납하고 문세윤의 '패요 미션'에 동행한다. 전혀 예상치 못했던 조세호의 깜짝 선언에 연장 근무를 하게 된 담당 VJ는 휘둥그레진 눈으로 조세호를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3일 저녁 6시 10분 방송.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