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키키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공개와 함께, 신곡 'DANCING ALONE(댄싱 얼론)'으로의 컴백분위기를 조성하기 시작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1일 키키 공식 웹사이트를 싱글 'DANCING ALONE' 버전으로 리뉴얼 공개했다.
공개된 페이지는 'KiiiKiii Garage Sale(키키 개러지 세일)'이라는 타이틀의 해외중고사이트 콘셉트를 구현, 다양한 티저들을 연동시킨 모습을 보인다.
특히 각 아이템 클릭과 함께 공개되는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나 판매자 정보 클릭으로 확인되는 멤버들의 신규 프로필들은 과거와 현재를 잇는 젠지매력의 키키를 가늠케 한다.
또한 'Friendship Bracelets(우정 팔찌)' 구매창과 'I got your Back Pack' 제품선택을 통해 펼쳐지는 이벤트는 연주버전으로 공개된 신곡 '댄싱 얼론'의 음원과 연결, 키키의 재기발랄 컴백행보를 기대케 한다.
이처럼 키키는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한 티징 프로모션과 함께,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모으고 있다.
한편 키키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DANCING ALONE(댄싱 얼론)'을 발매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