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연봉 285억' 이대호, ♥아내 내조 자랑 "결혼하고 좋아, 고기 구워줘" (가보자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누적연봉 285억' 이대호, ♥아내 내조 자랑 "결혼하고 좋아, 고기 구워줘" (가보자고)

엑스포츠뉴스 2025-08-01 17:11:3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전 야구선수 이대호가 아내 내조를 언급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N ‘가보자GO’ 시즌5 5회 선공개 영상에는 레전드 야구선수 이대호가 등장, 안정환과 함께 지금의 자신을 만든 아내의 남다른 내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안정환은 이대호에게 “(선수 생활할 때) 좋은 음식 많이 먹었냐?” 물었고, 이대호는 “그렇다. 결혼하고 좋았다”라고 답했다.

이대호는 “아내가 여러 가지 음식을 많이 해줬는데,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 정해져 있다. 경기 전에 고기를 구워서 주고, 어묵탕에 여러 가지를 넣어서 만들어줬다”라며 “그거 먹고 홈런 치면 다음 날 또 먹고 싶다. 그런데 안타를 못 치면 그다음 날 절대 그 음식이 안 나온다”라고 남다른 음식 징크스를 밝혔다.


 
이에 홍현희와 김민경은 안정환에게 “아내가 요리 잘하지 않느냐?”, “어떤 음식이 가장 맛있었냐?” 물었고, 안정환은 “다 맛있다”라고 답했다.

이어 안정환은 “내가 이탈리아 리그에서 뛸 때 아내가 시장에서 장어를 사 왔다. 집에 갔는데 장어가 거의 아나콘다더라. 내가 장어를 좋아해서 나 먹이려고 사 온 거다”라며 “아나콘다만 한 걸 솥에서 삶고 있는데 이게 구렁이 허물 벗겨지듯이 뜨더라. 그걸 비위 상하는데도 (요리)해서 나를 먹이더라”라고 말했다.
 
특히 안정환은 “아내도 처음 해본 거다. 그때 가장 고마웠다. 운동한다고, 나 먹이려고 거기에 없는 걸 수소문해서 구해온 거다.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라고 아내의 남다른 내조에 고마웠던 일화를 전했다.
 
‘가보자GO’ 시즌 5 5회는 2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대호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 누적 연봉이 385억 원이라고 전했던 바 있다. 

사진=MBN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