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금순 21살 아들, “엄마 인기 많아…꽃중년 연락 주세요” 공개 구혼('편스토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금순 21살 아들, “엄마 인기 많아…꽃중년 연락 주세요” 공개 구혼('편스토랑')

뉴스컬처 2025-08-01 15:30:35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배우 김금순과 큰아들의 유쾌한 모자(母子) 케미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김금순과 21살 큰아들의 현실감 넘치는 일상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친구 같은 다정한 모자 사이를 보여주며 연애에 대한 솔직하고 발칙한 대화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편스토랑
사진=편스토랑

김금순은 독립을 앞둔 큰아들의 짐 정리를 도우며 “엄마는 네가 잘할 거라고 믿어”라며 애정 어린 응원을 건넨다. 이에 아들은 “엄마도 스케줄 없을 때 좋아하는 여행 다녀오고, 좋은 남자도 만나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전한다. 하지만 김금순은 “그만해. 나도 할 말 많아”라며 웃픈 반응을 보이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김금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지금은 연애할 생각 없다. 외롭지도 않다”고 밝혔지만, 아들은 “우리 엄마 인기 많다. 새 연애 했으면 좋겠다”며 “꽃중년 여러분, 연락 주세요”라는 깜짝 멘트를 날리며 모친을 위한 ‘공개 구혼’에 나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다.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김재중은 “예전 내 모습이 생각난다”며 깊은 공감을 표하고, 김금순의 큰아들에게 직접 연애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는 훈훈한 장면도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금순은 지난 방송에서 브라질 6인조 강도 사건 등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현실적인 육아와 모자간의 진솔한 대화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김금순과 아들의 발칙하고 따뜻한 연애 토크는 8월 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