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박나래가 23년 지기 남사친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제주도로 ‘미장’ 출장을 떠난 모습과 말이 필요 없는 월드 클래스 댄서 리정의 ‘리정 하우스’가 최초로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박나래가 23년 지기 남사친과 함께 ‘나 혼자 웨딩’ 화보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하얀 중절모와 슈트 스타일로 멋을 낸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되자 무지개 회원들은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박나래는 “나는 나와 결혼했어요!”라며 예비 신부와 예비 신랑을 합친 ‘예부랑 룩’이라고 소개한다.
남사친이 찍어준 사진을 확인한 박나래는 “나 이거 걸어 놓을래”라며 흥분한 모습을 보인다. 보통 콩트에서 대머리 분장과 수염을 그리고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박나래는 생애 첫 웨딩 화보에 감격한다.
이어 박나래의 ‘예부랑 룩’ A컷 화보가 공개되는데, 무지개 회원들 모두가 깜짝 놀란다. 기안84는 “완전 잘 나왔다. 친구가 잘 찍는다”라며 감탄을 터트린다. 세상에 하나뿐인 박나래의 ‘나 혼자 웨딩’ 화보에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이 담겼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감탄과 놀라움을 유발할 박나래의 ‘예부랑 룩’ 웨딩 화보는 오늘(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