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손태진이 단독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든다.
손태진은 오는 2일(금)과 3일(토)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한다. 약 1년 5개월 만에 열리는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 전석이 매진되며 손태진의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은 손태진의 공식 팬덤 ‘손샤인’을 위한 헌사로, 팬들에게 특별한 여름 선물이 될 예정이다. 손태진은 완성도 높은 라이브 무대는 물론,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깜짝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해 팬심에 진심으로 다가간다.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퍼포먼스 외에도 손태진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깊이 있는 음색이 더해져 감동을 더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손태진이 팬들과의 교감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아티스트인 만큼, 무대 안팎에서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손태진은 전유진과의 듀엣곡 ‘이제 내가 지킬게요’를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곡은 발매 직후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 멜론 성인가요 차트 5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손태진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이번 곡은 부모를 향한 사랑과 존경을 담은 메시지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팬들은 “가슴이 따뜻해지는 노래”, “부모님께 들려드리고 싶은 곡”이라며 진심 어린 호평을 보냈다. 최근 음악적 성장과 감성 깊은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손태진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한층 더 단단해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 You Are My SonShine’은 오는 8월 2일과 3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