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리즐리가 콘텐츠엑스(Contents X)와 드림어스컴퍼니의 새로운 음원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나선다.
31일 콘텐츠엑스, 드림어스컴퍼니 측은 그리즐리가 가창참여한 프로젝트 싱글 '잠깐 볼까, 우리(feat. 로시)'가 이날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신곡 '잠깐 볼까, 우리'는 친구 사이에 스며든 설렘을 그려낸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이 곡은 경쾌한 리듬의 일렉 기타와 로즈(Rhodes) 건반 사운드의 조화를 배경으로 '고막남친' 그리즐리와 유니크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로시'의 듀엣하모니로 그려진 달달한 설렘이 인상적이다.
고진호 드림어스컴퍼니 제작투자 리더는 “드림어스컴퍼니는 콘텐츠엑스를 비롯해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사와 경계 없는 협업을 통해 음원 IP를 꾸준히 확보하고 있다”면서 “음원 IP뿐 아니라 음악 플랫폼, 음악·MD 유통, 공연까지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뮤직 IP 밸류체인을 바탕으로 드림어스컴퍼니만의 엔터 비즈니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콘텐츠엑스와 드림어스컴퍼니는 2023년부터 공동 음원 프로젝트를 추진, 노을의 ‘끝없는 이야기’, 임가영의 ‘터널’, 지환의 ‘한사람(2024)’, 이대휘(AB6IX)의 ‘그냥 니가 좋아’ 등을 선보인 바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