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그룹 god가 팬클럽 ‘fangod’ 7기 모집에 돌입하며 오랜 팬심을 다시금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함께 웃고 울었던 지난 추억을 되새기며, 새로운 역사를 함께 써 내려갈 팬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친 것.
‘fangod’ 7기는 오는 8월 4일 낮 12시부터 8월 25일 밤 11시 59분까지 god 공식 팬클럽 플랫폼 비스테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국내외 팬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활동 기간은 2026년 8월 4일까지 2년간 이어진다.
이번 팬클럽 회원들에게는 ▲단독 콘서트 선예매 ▲디지털 멤버십 카드 발급 ▲팬클럽 한정 키트 구매 기회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팬 참여 방송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권 ▲전용 MD 상품 선발매 구매권 ▲멤버십 회원 전용 독점 콘텐츠까지 마련됐다. 특히 가입자 중 일부에게는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실물 회원카드가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팬클럽 운영을 맡은 젬스톤이앤엠 측은 “오랜 시간 god와 함께한 팬들을 위한 소중한 소통 창구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팬들과의 연결 고리 역할도 기대된다. ‘fangod’ 7기를 통해 더욱 가까운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데뷔 26주년을 맞은 god는 멤버 개별 활동과 그룹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리빙 레전드’로서 여전히 굳건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만큼, 이번 팬클럽 7기 모집은 god와 팬들이 함께 써 내려갈 또 하나의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god #지오디 #fangod #팬클럽 #7기모집 #god팬클럽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리빙레전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