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선보이는 ‘오로라 듀이 마스크’는 8중 히알루론산, 사프란꽃 추출물, 식물성 콜라겐,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결합한 고기능 포뮬러가 적용된 제품이다. 하이드로겔과 셀룰로오스 시트를 결합한 이중겔 구조(Layered Bio-Gel™)를 통해 기능성과 밀착력을 강화했으며,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온도를 평균 6.5도 낮추고 피부 결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 결과를 확보했다.
팝업 행사에서는 신제품 외에도 파뮤의 주요 스킨케어 라인을 체험해볼 수 있다. △브라이트닝 집중 케어 ‘뤼미에르 라인’ △로즈 PDRN 성분이 피부 활력을 돕는 ‘로즈 쉬어 스킨케어 라인’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보호하는 데일리 선케어 ‘위 러브 선 프레쉬 릴리프’ △더블 레이어링 멀티 세럼 ‘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된다.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함께, 지정된 용기에 샘플을 덜어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스쿱 이벤트’ 참여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파뮤의 대표 향을 담은 ‘플라워 인퓨저 핸드워시’ 정품이 증정되며, 추가 프로모션 참여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팝업스토어 한정으로는 라인별 파우치 및 샘플로 구성된 ‘뤼미에르 스타터 키트’와 ‘로즈 에센셜 트래블 패키지’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팝업 행사는 지난 5월 성수동에서 진행된 첫 번째 팝업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파뮤는 향후 현대백화점 목동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 등 주요 유통 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파뮤는 꽃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클린 뷰티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기능성과 감성을 결합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