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방송 활동으로 떼돈 벌었나…아버지에게 수천만 원짜리 차량 선물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덱스, 방송 활동으로 떼돈 벌었나…아버지에게 수천만 원짜리 차량 선물 [RE:뷰]

TV리포트 2025-07-29 01:58:55 신고

[TV리포트=김해슬 기자] 방송인 겸 배우 덱스가 아버지에게 효도한 일화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채널 ‘짠한형 신동엽'(이하 ‘짠한형’)에는 ENA 드라마 ‘아이쇼핑’에 출연 중인 배우 원진아, 덱스가 등장해 입담을 뽐냈다.

“(부모님께) 용돈을 잘 드리냐”는 신동엽 질문에 덱스는 아버지에게 차를 선물해 드렸다고 전했다.

신동엽이 “(덱스 차는) 옛날부터 타던 롤스로이스 중고냐”고 농담을 건네자 그는 “맞다. 12억 짜리를 절반에 후려쳐서 6억에 구매했다”며 “그러고 아버지에게는 5000만 원짜리 새 차를 사드렸다”고 응수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덱스는 “아버지가 제가 중학생 때부터 타고 다니는 차를 아직도 끌고 계셔서 처음으로 새 차를 하나 사 드렸다”며 애틋한 효심을 자랑했다.

그는 자신의 연기 활동에 관한 생각도 털어놓았다. 연기를 따로 배워본 적이 있냐는 질문에 덱스는 “사실 그런 적은 없다. 만회할 방법을 떠올리다 현장에서 뭐든지 적극적으로 임하자는 생각이 들었다”며 연기에 임한 소감을 전했다.

특수부대 UDT 출신 덱스는 ‘솔로지옥2’, ‘언니네 산지직송’,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등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 예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배우로 연기에 도전장을 내민 그는 ‘아이쇼핑’ 속 불법 매매 입양 조직 실질 운영자 정현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그러나 첫 방송 이후 덱스 걸음걸이와 표정 등이 어색하다는 등 그가 보여준 연기력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물이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채널 ‘짠한형 신동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