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최현석 셰프의 딸이자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최연수가 딕펑스 김태현과의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습니다.
'최현석 딸' 최연수, 딕펑스 김태현과 결혼 발표
최연수 인스타
최연수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께 마음을 담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적어본다"며 "기사가 나간 뒤 오랜 시간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아?궁금하신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한다. 신중히 고민하던 상황이라 말을 아끼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래도 이제는 여러분께 제가 먼저 말씀드리려 한다"며 "9월 말에 결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최연수는 "상대는 오랫동안 봐온 다정하고 헌신적인 사람"이라며 "표현으로도 행동으로도 진심을 보여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은 사적인 부분을 최대한 조심해왔지만 이젠 조금 더 편안하게 보여드릴까 한다"며 "부족한 사람이지만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최연수는 김태현과의 웨딩 사진을 여러 장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최연수, 딕펑스 오랜 팬
최연수 인스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10월 공개됐습니다. 딕펑스 김태현과 최연수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라고 보도됐고, 이후 김태현이 공식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직접 발표한 바 있습니다.
특히 최연수는 과거 SNS를 통해 딕펑스 김태현의 '열혈팬'임을 여러차례 알려온 바 있어 열애설에 더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김태현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최연수와의 열애에 대해 "최현석 셰프님이 공연을 오셔서 딸이 팬이라고 얘기해주셨다. 그러다가 시간이 지났고 제가 군대가 있는 사이에서 이쪽에서 일하고 있더라. 겹치는 지인들이 많아서 오가며 보다가 그렇게 됐다"라며 만남 비하인드를 전했습니다.
또한 김태현은 "그런데 원래 저의 팬이 아니라 김재흥 팬이었다"며 "(사귀자고) 말은 제가 먼저 했었던 것 같다. 민망하다. 3~4년 정도 연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연수, 딕펑스 김태현 누구?
최연수 인스타
1987년생인 김태현은 2010년 딕펑스의 보컬로 데뷔했습니다. 딕펑스는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 참가해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6년부터는 솔로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연수는 1999년생으로 최현석의 2녀 중 장녀입니다. 최연수는 2017년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에 최현석과 함께 출연하며 아빠를 쏙 빼닮은 얼굴로 주목받았습니다.
같은 해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나갔으며, 다음 해 엠넷 서바이벌 '프로듀스48'에도 도전했습니다. 2022년 드라마 '돈 라이 라희'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최현석은 과거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딸이 너무 예쁘게 생겨서 요리사를 반대한다. 주방엔 남자가 많다", "(딸이) 결혼은 54세쯤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발언을 하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