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청춘고2’ 촬영과 함께 공개된 예리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벨벳 트위드 셋업은 다크 브라운 컬러에 골드 장식이 더해져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도 청국고2”라는 멘트와 함께 업로드된 이 게시물은 팬들 사이에서 ‘예리 럭셔리룩’으로 회자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스타일링의 핵심은 클래식한 트위드 재킷이다. 브라운 벨벳 소재에 골드 비즈 장식이 더해져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무드를 자아낸다. 네크라인과 포켓 라인, 버튼 라인 등 골드 디테일의 위치가 시선을 위로 끌어올려 단정한 이미지를 강화해준다. 여기에 블랙 퀼팅 체인백과 진주 이어커프를 매치해 빈티지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예리의 흑발과 매트한 립 메이크업이 룩 전체의 중후한 톤을 더욱 강조해준다.
팬들은 “패션에 품격이 느껴진다”, “샤넬 뮤즈인가요?”, “예리의 고급진 분위기 미쳤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스타일링 팁으로는 과감한 골드 디테일이 들어간 트위드 셋업을 선택하되, 이너와 소품은 최대한 미니멀하게 매치하는 것이 핵심이다. 클래식 체인백이나 진주 이어링 하나로도 전체적인 조화가 완성된다.
예리는 이번 룩을 통해 빈티지와 컨템포러리 사이를 절묘하게 넘나드는 감각을 선보였다. 포멀한 자리나 브랜드 행사룩으로도 제격인 스타일인 만큼, 가을 시즌 단 하나의 재킷으로 고급스러움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겠다.
#예리 #예리패션 #예리트위드자켓 #트위드셋업룩 #가을재킷코디 #벨벳패션 #클래식룩 #레트로무드 #골드디테일 #체인백코디 #스타패션 #청국고2 #샤넬무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