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면 유명한 거 아니야?"…'뭉찬4', 시우민 등판에 감독들 '전쟁' 시작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엑소면 유명한 거 아니야?"…'뭉찬4', 시우민 등판에 감독들 '전쟁' 시작됐다!

스타패션 2025-07-26 10:53:02 신고

/사진=뭉쳐야찬다4

 

JTBC 간판 예능 '뭉쳐야 찬다4'에 새로운 바람이 불어온다. 엑소 시우민을 비롯해 한현민, 천주안, 신우재 등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뉴페이스 4인이 합류, 기존 팀들의 판도를 뒤흔들 전망이다.
오는 27일 방송될 '뭉쳐야 찬다4' 17회에서는 2라운드 종료 후 2차 충원 드래프트가 진행된다. 특히 '아이돌 조커' 시우민의 합류는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항서 감독 역시 "엑소면 유명한 거 아니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시우민은 "축구 스타일은 평화주의자지만, 성격은 빠따주의자"라며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그는 "상대가 공격하면 그대로 복수해야 하는 스타일"이라며 '에겐남' 같은 외모 뒤에 숨겨진 '테토남' 스타일의 승부욕을 드러냈다. 수만 명의 팬들 앞에서 공연할 때도 긴장하지 않던 그가 드래프트 현장에서는 극도의 긴장감을 느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191cm의 장신 모델 한현민은 뛰어난 점프력을 선보이며 '돌핀 헤더' 이용우와의 헤딩 경합에 도전한다. 'FA 대어'로 불리는 천주안은 '칩슛 챌린지'를 통해 감독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독일 세미프로 리그 출신 신우재는 화려한 개인기와 돌파 실력을 뽐낸다.
새로운 멤버 영입을 위한 감독들의 치열한 경쟁도 볼거리다. 특히 김남일 감독은 특정 선수에게 적극적인 구애를 펼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전언이다. 과연 시우민, 한현민, 천주안, 신우재는 어떤 팀에 합류하여 '뭉쳐야 찬다4'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까.
새로운 멤버들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JTBC '뭉쳐야 찬다4'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된다.

#뭉쳐야찬다4 #뭉찬4 #시우민 #한현민 #천주안 #신우재 #JTBC #예능 #축구 #드래프트 #김남일 #박항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