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이미주에 "여수 갈래?" 핑크빛 제안…'썸 기류' 포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십세기 힛트쏭' 김희철, 이미주에 "여수 갈래?" 핑크빛 제안…'썸 기류' 포착

메디먼트뉴스 2025-07-25 14:45:36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의 MC 김희철과 이미주 사이에 묘한 핑크빛 기류가 포착된다. 김희철의 과감한 데이트 제안과 이미주의 돌직구 질문이 오가며 '썸'의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오늘(25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74회는 'HOT 뜨거 뜨거~ HOT 바디 가수 힛-트쏭'을 주제로, 몸매와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들의 히트곡을 소개한다.

방송 초반, 김희철이 이미주에게 "여름 계획 어떻게 되냐"고 묻자, 이미주는 "물에 들어가고 싶다. 비키니 입고"라고 답한다. 이에 김희철이 여수 밤바다 이야기를 꺼내며 "사랑하는 여자 친구랑 가면 좋다"라고 운을 띄운 뒤, 이미주에게 "여수 갈래?"라고 깜짝 제안한다. 이미주가 "나 사랑해?"라고 돌직구를 던지자, 김희철은 "방금 얼굴이 너무 예뻤다"라고 말하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지현의 'Cat's Eyes(1997)'가 공개된다. 이 곡은 김지현이 룰라 탈퇴 후 솔로로 처음 선보인 곡으로, 강렬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소개된다. 김희철은 "과장 보태서 그 당시 마치 태연, 아이유, 수지 셋을 합쳐 놓은 느낌이었다. 왜냐하면 모든 남자들의 선망의 대상이자 사랑의 대상"이었다며 극찬한다. 이어 "대기실에 남자 연예인들이 김지현 누나 이야기 많이 했고, 그래서 이상민 형이 주변 다 차단했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김희철이 "미주는 다이어트 안 하지 않냐"라고 묻자, 이미주는 "원래 했는데 지금은 안 한다"고 답한다. 김희철이 가장 심하게 했던 다이어트에 관해 묻자, 이미주는 "아침에 닭가슴살 하나 먹고 하루 종일 안 먹었다. 그런데 그때가 제일 못생겼고 제일 안 예뻤다"고 회상한다. 그러자 김희철은 "지금도 (다이어트)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당장 멈춰라"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이미주가 "많이 설렜다"고 밝힌 인기 남자 아이돌의 곡, 최초로 누드 화보를 발매한 아이돌 그룹, 메간 폭스가 이상형으로 지목한 남자 솔로 가수 등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오늘(25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