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번째 플레이어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격한다. 폐공장이라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공포 분위기의 배경 속에서 멤버들은 개성과 전략을 총동원한 숨바꼭질을 펼칠 예정. 정적이 감도는 공간과 대비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에너지, 그리고 다섯 멤버의 끈끈한 팀워크가 만들어내는 강렬한 시너지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본편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 직후 ‘숨바꼭질’, ‘SUMBAKKOKJIL’, ‘Mnet Plus Original’ 등의 키워드가 SNS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성을 입증한 것. “어두운 폐공장에서 놀라는 멤버들 모습 너무 기대돼”, “연기 아님 진심 반응 나올 듯”, “이미 여기서 비명소리가 들림”, “와 투바투도? 아이돌 다 나오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제작진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촬영 내내 적극적으로 미션에 몰입하며 분위기를 주도해 팀워크와 개개인의 센스가 돋보인 회차”라며 “스산한 폐공장에서 펼쳐지는 이색 심리 게임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뜨거운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숨바꼭질'은 단순한 공포 체험이 아닌, K-POP 아티스트들의 또 다른 매력을 조명하는 신개념 팬터렉티브 서바이벌 예능이다. 앞서 트레저(TREASURE), 엔시티 위시(NCT WISH), 라이즈(RIIZ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등이 차례로 플레이어로 출연하며 회차마다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반전 활약이 돋보일 '숨바꼭질' 다섯 번째 에피소드는 오늘(25일) 오후 6시, 엠넷플러스 앱을 통해 단독 공개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Mnet Plu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