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소셜 캡처
정호연은 24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해변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호연은 강렬한 레드 스윔웨어에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건강미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해변 위에서 머리를 땋아 내린 채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자유롭고도 우아한 정호연 특유의 분위기를 보여줬다.
특히 군더더기 없는 슬림한 체형과 자연스러운 표정, 그리고 과하지 않은 연출이 어우러지며 글로벌 톱모델다운 아우라를 드러냈다. 햇빛에 살짝 익은 듯한 피부 톤 역시 정호연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다.
정호연 소셜 캡처
정호연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에 강새벽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시즌1에서 전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른 정호연은 이번 시즌에도 짧지만 강렬한 등장을 통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애플TV+ ‘디스클레이머’로 할리우드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나홍진 감독의 신작 ‘호프’, 김지운 감독의 ‘더 홀’에 출연하며 차기작도 연이어 준비 중이다.
1994년생인 정호연은 최근 배우 이동휘와의 9년 연애를 마무리한 사실이 알려지며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