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프’ 애니, 신세계家 반대 딛고 데뷔…남성 멤버들과 숙소 생활까지 (‘전참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올데프’ 애니, 신세계家 반대 딛고 데뷔…남성 멤버들과 숙소 생활까지 (‘전참시’)

TV리포트 2025-07-24 00:44:37 신고

[TV리포트=은주영 기자] 신인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완전체로 예능에 출격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가요계에 8년 만에 등장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의 숙소 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곡 페이머스(FAMOUS)로 초고속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한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들의 일상이 베일을 벗는다. 이들은 남자 2명, 여자 3명으로 구성돼 있어 총 2채의 숙소로 나뉘어 생활 중이다. 이들만의 독특한 숙소 규칙과 접선 장소 등 처음으로 공개되는 혼성 그룹의 숙소 생활에 이목이 쏠린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전원 성인이자 안무가, 모델 등의 경력으로 이미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멤버들로 구성돼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각 멤버들의 화려한 이력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침부터 수준급의 베이킹을 하는 멤버, 개인 차량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멤버 등 다양한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타잔은 바지를 여러 개 겹쳐 입는 파격적인 속옷 노출 패션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데뷔 전부터 대중들의 관심을 끈 애니의 각종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그는 부모님의 반대를 딛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무려 7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지속했다고 고백한다. 이날 연습생 시절 비하인드부터 데뷔 후 부모님 반응까지 모두 털어놓는다고 해 궁금증을 모은다. 

올데이 프로젝트의 일상은 오는 26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은주영 기자 e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