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가 밀라그로의 새로운 기획 공연 ‘With’를 통해 팬들과 잊지 못할 여름밤을 선물한다.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사비나앤드론즈가 오는 8월 15일 마포구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기획 공연 ‘With’를 개최한다. 밀라그로의 공연 브랜드 팔레트의 새로운 기획 공연 ‘With’는 “우리를 잇는 음악”이라는 콘셉트 아래 아티스트와 팬이 더욱 깊이 연결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정서적 거리를 좁히고, 공연의 아름다운 기억들을 소중한 추억으로 승화시켜 공연 관람 문화를 더욱 활성화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2010년 인디씬에 등장한 이후 강렬한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음색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사비나앤드론즈는 드라마 ‘하백의 신부’, ‘미스터 션샤인’, ‘스토브리그’ 등 다수의 OST 참여를 통해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17년 첫 정규 앨범 ‘Gayo’와 2025년 8년 만에 선보인 두 번째 정규 앨범 ‘Lasha’는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팝 앨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평론가와 음악 팬들로부터 꾸준한 찬사를 받았다.
‘With 사비나앤드론즈’는 7월 23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비나앤드론즈의 음악과 함께 한여름 밤의 꿈결 같은 시간을 만끽하며 아티스트와 팬이 하나 되는 특별한 순간을 경험해보자.
#사비나앤드론즈 #With #밀라그로 #KT&G상상마당 #라이브홀 #콘서트 #인디음악 #싱어송라이터 #음악공연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