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Lollapalooza 현장에서 장원영이 공개한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은다. 수많은 관객과 셀럽이 몰린 백스테이지에서 그녀는 빛나는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퀸 장식이 가득한 화이트 톱은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그녀의 매끄러운 실루엣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장원영이 선택한 상의는 홀터넥 디자인에 넥타이 장식까지 더해져 포멀하면서도 시크한 감각을 완성했다. 빛을 반사하는 은색 시퀸 소재가 전체적으로 화려한 무드를 연출했고, 타이트한 핏은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다. 스타일링의 또 다른 포인트는 손등까지 길게 내려오는 시스루 글러브였다. 글러브에도 반짝이는 장식이 더해져 무대 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다.
팬들은 “여신이 따로 없다”, “무대 위에서도 럭셔리하다”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스타일링을 참고하고 싶다면, 화려한 디테일의 크롭톱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해 글램룩을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장원영처럼 머리에 티아라 장식까지 더하면 완벽한 파티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한층 더 대담하고 화려한 스타일이 주목받는 요즘, 장원영의 시퀸 톱 글램룩은 올여름 페스티벌 코디의 교과서라 할 만하다. 반짝이는 포인트로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장원영 #장원영패션 #장원영시퀸톱 #Lollapalooza룩 #글램룩코디 #페스티벌패션 #크롭톱스타일 #시스루글러브 #여름코디추천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