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수향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소탈한 일상 공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임수향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를 통해 첫 영상 'feat. 서촌 나들이'를 공개하며 유튜버로서의 시작을 알렸다. 영상 속 임수향은 집 안에서의 편안한 모습부터 서촌 나들이를 즐기는 모습까지 꾸밈없는 일상을 담아냈다. 특히 물건을 쉽게 버리지 못하는 모습이나, 시장에서 만난 사람들과 스스럼없이 대화하는 모습에서 그의 친근하고 따뜻한 매력이 돋보였다.
그는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 자연스러운 내 모습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과거 할머니와 어머니가 직접 짜주셨던 참기름을 시장에서 구입하는 장면에서는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최근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임수향은 앞으로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그의 솔직하고 진솔한 매력이 담긴 콘텐츠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새로운 소통 창구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워질 임수향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임수향 #임수향무거북이와두루미 #유튜브 #브이로그 #써브라임 #서촌나들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