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에이치디자인의 여성 의류 브랜드 보카바카가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며 2030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보카바카 롯데 노원점에서는 다채로운 썸머 제품과 트렌디한 프리 컬렉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보카바카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블라우스는 2030 여성들의 여름 스타일링에 특별함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5 썸머 컬렉션은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 영감을 받아 '애프터 대즐(After Dazzle)'이라는 주제로 자유로운 일상 속 자연스러운 스타일과 컬러 포인트를 담아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을 기념하여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썸머 제품 40% 할인, 베스트셀러 원피스 및 티셔츠 초특가 판매, 보카바카 패밀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 팔찌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제품 할인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에 수요가 증가하는 썸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을 기념한 특별한 혜택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보카바카는 자사 온라인 몰에서 7월 21일부터 7월 27일까지 25SS 시즌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에 더해 20% 클리어런스 쿠폰 혜택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보카바카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보카바카 #VOCAVACA #롯데백화점노원점 #썸머컬렉션 #애프터대즐 #빈티지헐리우드 #클리어런스세일 #여름패션 #2030패션 #비긴어게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