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이하 포라이프)는 지난 17일 면역 다이어트 아카데미 IDA(Immuno-Diet Academy)를 통해 ‘IDA 코치 워너비 바디’ 2기 멤버를 공식 공개했다.
‘IDA 코치 워너비 바디’는 포라이프의 제품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체험한 회원 중 우수 사례를 선발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번 2기는 총 5명의 멤버가 선정됐다. 이들은 면역 밸런스를 고려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통해 변화된 모습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다.
포라이프의 ‘IDA 코치 워너비 바디’ 프로그램은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면역력 증진과 건강 회복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다이어트 플랜을 바탕으로, 체지방 감량과 영양 균형을 동시에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포라이프 제품을 통한 일일 영양소 섭취와 IDA 코치의 1:1 플랜 설계가 강점이다.
포라이프 관계자는 “IDA를 통해 무분별한 체중 감량이 아닌, 건강한 몸을 되찾는 건강 다이어트 문화를 확산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IDA 코치를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건강한 체중 감량은 물론, 일상의 활력을 되찾았다는 참가자들의 피드백이 매우 인상 깊었다”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참여자 스스로가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앰배서더가 되는 것이 포라이프가 지향하는 방향”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라이프는 오는 11월 ‘IDA 코치 워너비 바디 3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는 IDA 코치 워너비 바디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 건강한 몸 되찾기”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확산시키고, 장기적으로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브랜드 신뢰와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