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 러닝백 데릭 헨리, 아마즈핏 공식 홍보대사로 합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NFL 러닝백 데릭 헨리, 아마즈핏 공식 홍보대사로 합류

더포스트 2025-07-20 16:08:00 신고

3줄요약

NFL 볼티모어 레이븐스의 러닝백 데릭 헨리가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아마즈핏(Amazfit)의 공식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헨리는 자신의 10번째 NFL 시즌을 맞아 훈련, 회복, 수면 등 전반적인 퍼포먼스 최적화를 위해 아마즈핏 제품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아마즈핏은 젭헬스(Zepp Health, NYSE: ZEPP)가 소유한 웨어러블 브랜드로, 이번 헨리의 홍보대사 합류를 통해 엘리트 운동선수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빠른 스피드와 강력한 피지컬로 잘 알려진 헨리는 NFL 올해의 공격 선수 수상, 두 차례 러싱 타이틀, 다섯 차례 프로볼 선정 등 화려한 커리어를 보유한 선수로, 전직 하이스만 트로피 수상자이기도 하다.

헨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마즈핏의 T렉스(T-Rex) 3 스마트워치와 Zepp 앱을 활용, 심박수·훈련 부하 추적, 수면·스트레스 모니터링 등 정교한 기능으로 자신의 경기력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헨리는 “선수로서 매주 경기장을 준비하는 데 있어 회복과 훈련 추적은 필수적”이라며, “아마즈핏은 그 과정을 도와주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헨리는 오프시즌 동안 T렉스 3를 활용해 주요 건강 지표와 회복 상태, 수면의 질 등을 집중적으로 모니터링해왔다. 여기에 Zepp 앱의 AI 기반 통찰력과 바이오차지(BioCharge) 기능을 더해, 영양 섭취 추적 및 에너지 변화 감지 등 하루 전반의 신체 컨디션을 관리하고 있다.

젭헬스의 웨인 황(CEO)은 “데릭 헨리는 스포츠계에서 가장 근면하고 존경받는 선수 중 하나”라며, “그의 노력은 아마즈핏의 사명과 정확히 일치하며, 우리는 그가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헨리는 이번 아마즈핏 홍보대사 합류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개비 토마스, HYROX 세계 챔피언 메그 제이커비와 헌터 맥킨타이어, 빠델 스타 비아 곤잘레스, 트라이애슬론 선수 모건 피어슨, 장거리 선수 예만 크리파, WTA 톱10 테니스 선수 재스민 폴리니 등과 함께 글로벌 엘리트 선수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아마즈핏은 피트니스, 수면, 마음챙김, 영양 등 네 가지 핵심 웰빙 영역을 중심으로 종합적인 건강 증진을 목표로 하며, 고강도 트레이닝부터 일상적인 회복 관리까지 폭넓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헨리와 같은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통해 아마즈핏은 스마트 웨어러블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사진=젭헬스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