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200만 관객 돌파…2025 외화 흥행 TOP 3 등극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쥬라기 월드' 200만 관객 돌파…2025 외화 흥행 TOP 3 등극

iMBC 연예 2025-07-20 07:39:00 신고

여름 극장가를 강타한 초대형 블록버스터 '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이 오늘(20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가렛 에드워즈, 각본: 데이빗 코엡, 출연: 스칼렛 요한슨, 마허샬라 알리,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오늘(20일) 오전 11시 20분 기준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대가 열광하는 최고의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 '미키 17'에 이어 2025년 외화 흥행 TOP3에 오르며,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작품에 대한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 역시 흥행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관객들은 "공룡이 하나하나 나올 때마다 입을 벌리고 봤어요"(CGV 지혜***), "최고의 영상과 흥미로운 작품"(CGV 한*), "여름에 시원하게 보기 좋은 작품"(CGV 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가족들과 보기 좋음"(네이버 ai***), "다양한 볼거리와 웅장한 사운드! 극장용 영화의 진수"(네이버 zx***), "역시 공룡버스터의 근본! 긴장과 스릴이 넘쳐서 심장 아팠음 ㅠㅠ"(네이버 si***)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압도적 재미와 스릴 그리고 오직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강렬한 영화적 체험에 극찬을 전하고 있어 올여름 극장가 장기 흥행을 이어갈 전망이다.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과거 쥬라기 공원의 비밀 연구소가 있는 지구상 가장 위험한 섬에 들어가게 된 '조라'(스칼렛 요한슨)와 '헨리 박사'(조나단 베일리)가 그동안 감춰져 온 충격적 진실을 발견하고 공룡들의 위협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이야기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니버설 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