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X세이브더칠드런, 울산 학대피해 아동에 ‘희망 이동차’ 선물하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불가리X세이브더칠드런, 울산 학대피해 아동에 ‘희망 이동차’ 선물하다

스타패션 2025-07-18 18:40:58 신고

/사진=불가리
/사진=불가리

 

이탈리아 럭셔리 하이 주얼러 불가리(BVLGARI)가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울산 지역 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한 '울산 신나는아동쉼터'에 차량을 지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불가리 코리아는 2022년 '불가리 오로라 어워즈'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을 바탕으로 2023년 세이브더칠드런 산하 '울산 신나는아동쉼터'의 이전 및 개보수 비용을 지원하며 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한 안전한 보호 환경을 마련하는 데 힘썼다. 이번 차량 지원은 이러한 지속적인 관심과 헌신의 연장선으로, 아동들의 일상적인 이동과 안전을 위한 실질적인 후원이다.
이번에 지원된 차량은 학대 피해 아동들이 병원, 상담 센터 등 치료 및 회복을 위한 외부 기관을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등하굣길에 학대 행위자로부터 아동의 신변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여 아동의 안전을 보장한다.
불가리는 2009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동 교육, 긴급 구호, 빈곤 퇴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 세계 취약 아동을 지원해왔다. 특히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은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세이브더칠드런의 의미를 담아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방식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불가리는 현재까지 총 1억 5천만 달러 이상의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전 세계 37개국에서 300만 명이 넘는 어린이들에게 교육, 긴급 구호, 빈곤 퇴치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이는 불가리가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가치'가 사회적 책임과 결합되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기여하는 좋은 사례이다.
불가리의 '세이브더칠드런 컬렉션'은 불가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익금의 일부는 전 세계 아동을 위한 뜻깊은 곳에 사용된다.

#불가리 #세이브더칠드런 #사회공헌 #아동보호 #울산신나는아동쉼터 #세이브더칠드런컬렉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