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2025 설레임런’ 마라톤 연다…‘이열치열’ 콘셉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롯데웰푸드, ‘2025 설레임런’ 마라톤 연다…‘이열치열’ 콘셉트

이데일리 2025-07-18 08:39:53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웰푸드(280360)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브랜드 최초 마라톤 대회인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롯데웰푸드


신제품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미세 얼음이 섞여 기존 설레임과 비교해 보다 즉각적인 시원함을 줄 수 있는 ‘마시는 아이스크림’이다.

이번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하는 이색 마라톤 행사다. 달리기로 인해 체온이 오르는 물리적 상태와 감정적으로 들뜨거나 흥분된 상태를 동시에 뜻하는 중의적 표현으로, 몸과 마음이 열받는 순간을 이겨내야 하는 ‘이열치열’ 행사로 기획됐다.

5km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평화광장을 출발해 메트로폴리스길, 난지천공원 등을 거쳐 노을공원 난지도 3문 인근의 반환점을 돌아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경로다.

참가자들은 곳곳에 설치된 이벤트를 극복하고 완주한 후, 설레임을 통해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완벽한 시원함을 경험하면 된다. 대회 당일에는 특별 앰배서더인 코미디언 김원훈이 함께 한다.

참가 티켓은 오는 21일 16시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500명 대상으로 1인 1매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설레임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설레임을 1개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티켓을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설레임런에서 사용할 짐색과 티셔츠, 쿨링 헤어밴드 및 쿨링 패드, 배번호표, 설레임 모바일 교환권 등이 담긴 레이스 키트가 발송된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다양한 기념품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안전에 유의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