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앞두고 기대감 대폭발…염정아vs원진아, ‘아이쇼핑’ 관전 포인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첫 방송 앞두고 기대감 대폭발…염정아vs원진아, ‘아이쇼핑’ 관전 포인트

TV리포트 2025-07-18 01:34:59 신고

[TV리포트=김주경 기자] ‘아이쇼핑’을 온전히 몰입해서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는 21일 밤 10시 처음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 측은 첫 방송을 사흘 앞둔 지금, 놓쳐서는 안 될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아이쇼핑’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먼저 ‘아이쇼핑’은 2017년 국제 콘텐츠 마켓 SPP 웹툰 어워드에서 ‘최고 창의상’을 수상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아이를 사고파는 불법 입양 시장과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한 입양 카르텔이라는 설정은 국내 드라마에서는 보기 드문 파격적인 세계관이다. ‘아이쇼핑’ 현실을 뛰어넘는 비극적 이야기 속에서 사회의 민낯을 날카롭게 조명할 것을 예고한다.

또 기존 드라마에서 쉽게 다루지 않았던 사회적 금기를 과감하게 마주해 신선한 파장도 일으킬 전망이다. 비윤리적인 선택도 서슴지 않는 김세희(염정아)와 어린 나이에 환불돼 숨어 살아야 했던 김아현(원진아)의 팽팽한 대립은 매 순간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단순한 자극을 넘어선 강렬한 메시지와 퍼즐처럼 맞춰지는 복선은 충격적인 반전으로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강렬함을 선사할 것이다.

배우들의 연기력도 눈여겨볼 만 하다. 염정아, 원진아, 최영준 등 믿고 보는 배우진과 함께 신예부터 올라운더까지 폭넓은 세대 배우들의 완성도 높은 연기 시너지를 예고한다. 특히, 비윤리적 입양 카르텔의 정점에 선 김세희 역의 염정아와 환불된 뒤 숨죽여 살아가는 김아현 역의 원진아는 상반된 상처와 신념으로 첨예하게 맞서며 극의 중심을 이끌 예정이다. 예능과 연기를 넘나드는 김진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복잡한 내면과 숨겨진 서사를 품은 인물들을 섬세하게 그려낼 배우들의 열연이, ‘아이쇼핑’의 강렬한 메시지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할 전망이다.

김주경 기자 kj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ENA ‘아이쇼핑’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