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재원이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 시즌2의 MC로 돌아오며 골프 예능계에 명MC의 귀환을 알렸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SBS골프 채널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 시즌2는 지난 시즌의 큰 호응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시즌1은 지난 2월 11일 첫 방송 이후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콘텐츠로 호평을 받았고, 이번 시즌도 동일한 MC진과 구성으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난다.
최재원은 SBS골프 론칭과 함께 시작된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 시즌1과 시즌5 그리고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연이어 MC를 맡으며 골프 프로그램의 대표 얼굴로 자리매김했다. 그는 골프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위트 있는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 이번에도 ‘믿고 보는 진행자’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할 전망이다.
또한 이번 시즌 역시 골프 피팅 분야에서 손꼽히는 김명식 박사와 김영훈 피터 그리고 진달래 아나운서가 최재원과 호흡을 맞춘다. 이들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정확한 정보와 실용적인 팁을 전달하며 아마추어 골퍼들의 실력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최재원은 현재 SBS골프 ‘당신이 골프를 잘하는 이유’ 외에도 TV조선 ‘건강한 집’에서 MC로 활동 중이며 KBS1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와 ENA ‘낮에 뜨는 달’ 등에서 배우로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