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로 향하는 소녀들의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서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또 다른 낙원을 찾아 바다로 향한 ‘도로시 : 세렌디피티’와 명작 고전 게임 'BOOM' 마니아답게 게임기를 연상시키는 수영복 차림의 ‘일레그 : 붐 앤 쇼크’가 신규 SSR 니케로 전장에 합류한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도로시 : 세렌디피티’는 일정 횟수 이상 펠릿을 명중시키면 강화탄을 발사하는 화력형 필그림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공격 속도가 증가해 더욱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일레그 : 붐 앤 쇼크’는 빙의된 유령을 포획하여 자신과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는 화력형 니케로 포획한 유령들을 사용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버스트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스토리 이벤트 ‘BOOM! THE GHOST!’에서는 지상의 바다를 떠돌고 있는 호화 크루즈 유토피아 호의 동력원을 조사하는 지휘관 일행이 정체불명의 존재들과 맞닥뜨리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BFG의 더스트 박스 속 크고 작은 니케들의 얼굴들을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여름 이벤트 미니 게임 'BFG CLEAN UP!'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 테마의 코스튬 ‘라피 : 레드 후드 - 레드 플레이버’, ‘토브 - 썬블레이즈’, ‘율리아 - 서머 로망스’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여름 선보였던 스토리 이벤트 ‘BEAUTY FULL SHOT’를 아카이브에서 다시 즐길 수 있으며, SSR 니케 ‘사쿠라 : 블룸 인 서머’와 ‘로산나 : 시크 오션’의 기간 한정 재모집 및 여름 한정 코스튬 4종의 재판매도 진행된다.
▲사진 출처=시프트업
아울러 신규 애장품 니케로 ‘폴리’, ‘토브’, ‘율리아’, ‘베이’가 추가되며, 애장품 재료는 파견과 솔로 레이드에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도로시 : 세렌디피티’ 모집 혜택 이벤트 ▲정식 출시 1,000일 기념 선물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밖에 금일(17일) 서버 점검 기간 중 ‘승리의 여신: 니케’의 PC 버전이 Google Play 게임즈에 공개된다.
한편 뉴욕, 오사카, 서울, 타이베이, 방콕 등 5개 도시에서 열리는 글로벌 이벤트 ‘DoroFamily Summer Tour’의 일환으로,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송파구 한강 잠실 선착장에서 ‘초대형 도로롱 한강 상륙 작전!’이 진행돼 대형 도로롱 풍선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